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A/S문의

A/S문의

레키를 사용하면서 소모품 교체 및 고장 파손등으로 인한 수선 문의를 받고 있습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AS문의드립니다.
작성자 최창환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09-27 16:20:56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67

오래전 구입해 사용하던 leki 스틱이 부러졌습니다.


정품 스티커는 닳아서 없어졌는지 스틱에 안붙어 있습니다.


사진과 같은 상태이며 정품을 증명할 길이 없는데 수리가 가능한가요?

첨부파일 leki_상태.jpg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  • 레키 코리아 2020-09-28 09:36:51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네 고객님, 부러진 마디는 교체가능합니다.다만 오래된 모델의 경우 동일부품이 없을 수 있으며 최대한 비슷한 부품으로 교체 가능합니다.
    다만 한가지 아쉬운점은 정품스티커 미부착시 수리A/S가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    사진상의 레키 코르크 손잡이 바로 아래에 정품스티커의(조금이라도) 흔적이 남아있다면 처리가능하지만 없을시 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스팸신고 스팸해제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
레키코리아 인스타그램 @lekikorea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

TODAY'S
ITEMS

     
    • 공지사항
    • 문의하기
    • 상품후기
    • 포토후기
    • 이벤트
    • 고객센터
    • 마이쇼핑
    • 배송조회
    • 주문조회
    • 장바구니
    • 관심상품
    • 최근본상품
    • 적립금
    • 예치금
    • 등급안내
    • 쿠폰관리
    • 내게시물
    • 좋아요